본문 바로가기


학생생활관 취소 및 급식 취소 및 추가 신청 안내(재학생)
학생생활관 취소 및 급식 취소 및 추가 신청 안내(재학생)
수석조교2017-07-27

2017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취소 및 급식 이용 취소(재학생)에 대한 안내입니다.

 

1. 기        간 : 2017. 8. 21(월)~8. 25(금)

2. 환불금액 : 100% 환불

3. 입사 / 급식 취소 신청방법 : 학생증 사본, 통장사본에 취소 종류와 취소 사유를 적으셔서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우편, 직접방문 접수)

예) 입사취소 / 휴학으로 인한 입사취소                        급식취소 / 수업시간으로 인한 식사시간 부족

 

4. 급식 추가 신청방법 : 학생증 사본에 급식 추가 신청이라고 적으셔서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우편, 직접방문 접수)

5.주        소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