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학년 동계방학 추가모집 / 급식 취소, 추가신청
2017학년 동계방학 추가모집 / 급식 취소, 추가신청
학생생활관2017-12-18

2017학년 동계방학 추가모집을 실시합니다.

1. 기        간 : 2017. 12. 19(화) ~ 2017. 12. 20(수)

2. 신청방법 :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 방문 후 입사신청서 작성

3. 입금방법 :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 방문 후 고지서 수령

4. 입금기간 : 2017.12.21(목) ~ 2017.12.22(금)

 

2017학년 하계방학중 급식 취소, 추가신청

1. 기        간 : 2017. 12. 19(화) ~ 2017. 12. 22(금)

2. 신청방법 : 급식 추가 신청시 운영관리과 방문 후 급식 추가 신청서 작성

/ 급식 취소시 운영관리과 방문 후 급식 추가 신청서 작성 (운영관리과 방문시 통장 사본 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