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퇴사 안내
학생생활관2020-05-13

퇴사안내

코로나19 관련하여 2020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은 폐관합니다. 

  1. 2020학년도 1학기 5월 16일(토) ~17일(일) 2단계입사는 취소됩니다.
  2. 5월 10일 입사인원 퇴사절차
    1. 퇴사기간 : 5월 13일(수) ~ 5월 17일(일)
    2. 웹정보서비스에서 학생생활관 퇴사신청
    3. 관리실에 방 열쇠를 반납한 후 퇴사(열쇠 미반납시 추후 입사에 불이익이 갈 수 있습니다.)
    4. 택배는 5월 14일(목) 오후 2시~4시까지 청운관 옆 등나무 벤치 옆에서 운영합니다.
  3.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퇴사일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5. 퇴사일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생활관비 환불

  •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계좌관리에 입력되어 있는 본인 계좌번호로 전액 환불 진행 될 예정입니다.
  • 반드시 계좌관리에 입력되어 있는 본인 계좌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1개월 이내에 사용이력이 있는 통장)

※ 환불은 5월 30일 이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계좌관리에 정보가 늦게 입력되었거나 1개월 이내에 사용이력이 없는 통장일 결우 늦어질수 있습니다.)

 

 

2020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 계획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