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재학생, 복학생(예정자 포함) → 인터넷 접수 |
---|
– 학기 별 기말고사 전(접수 관련 인터넷 공지) |
복학생 및 휴학생 → 인터넷 접수 후 서류 제출 |
– 개강 후 복학확인서 또는 재학증명서 제출 |
학기 중 중간 입사 신청 |
– 생활관 운영관리과를 방문하여 입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
퇴사 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학기 종강 후 퇴사 절차 |
---|
– 퇴사 확인서 작성 후 각 관 관리실에 열쇠와 퇴사 확인서 반납 |
학기 중간 퇴사 절차 |
1. 웹정보서비스의 [생활관관리]에서 퇴사 신청 2. 담당 조교와 상담 및 벌점 확인 3. 퇴사 신청화면에서 퇴사 신청서를 출력하여 각 관 관리실에 열쇠 반납 4. 운영관리과에 퇴사 확인서, 통장 사본 제출(주말 또는 휴일은 관리실에 제출) |
방학 중 퇴사 |
1. 웹정보서비스의 [생활관관리]에서 퇴사 신청 2. 담당 조교와 상담 및 벌점, 비품 확인 3. 퇴사 신청화면에서 퇴사 신청서를 출력하여 각 관 관리실에 열쇠 반납 4. 운영관리과에 퇴사 확인서, 통장 사본 제출(주말 또는 휴일은 관리실에 제출) |
퇴사 시 환불되는 생활관비는 얼마나 되나요?
학기 중
기간 | 1주 이내 | 2주 이내 | 3주 이내 | 6주 이내 | 9주 이내 | 13주 이내 | 13주 이후 |
---|---|---|---|---|---|---|---|
환불율 | 91% | 80% | 68% | 51% | 30% | 9% | 0% |
방학 중
(방학 중 운영되는 기간은 매 학기 다르므로 아래의 기간 중 반드시 본인이 신청한 기간에 맞는 환불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 1주 이내 | 2주 이내 | 2주 이후 | |||
---|---|---|---|---|---|---|
4주 | 60% | 30% | 0% |
기간 | 1주 이내 | 2주 이내 | 3주 이내 | 3주 이후 |
---|---|---|---|---|
5(6)주 | 60% | 40% | 15% | 0% |
기간 | 1주 이내 | 2주 이내 | 3주 이내 | 4주 이내 | 5주 이내 | 5주 이후 |
---|---|---|---|---|---|---|
7주 | 75% | 60% | 45% | 30% | 15% | 0% |
기간 | 1주 이내 | 2주 이내 | 3주 이내 | 4주 이내 | 5주 이내 | 6주 이내 | 6주 이후 |
---|---|---|---|---|---|---|---|
8(9)주 | 80% | 65% | 53% | 42% | 30% | 16% | 0% |
생활관비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 방법(입사 전 선발 시) |
---|
– 선발 여부 확인 후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국 농협 또는 전북은행의 각지점을 내방하여 창구 납부, 텔레뱅킹,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고지서에 표기되어있는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 기간 내 입금하지 않을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보고 취소 처리됨 |
※ 개별 우편 발송없이 인터넷으로만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안내를 하고 있으니 안내를 참조하여 등록 기간에 착오 없이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개강 전 생활관비 납부 후 입사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통장 사본 1부, 학생증 복사본 1부, 취소 사유서 1부를 운영관리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학적부 주소와 현주소가 다른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각 단과대학 교학과에 주민등록등본 제출 후 보호자 주소 변경 신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