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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안내
2018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안내
학생생활관2018-08-14

방 배정 공지사항

1. 방배정 발표

  • 8월 21일(화) 오후 5시이후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를 통하여 발표합니다
  • ▶ 전산 작업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2. 조회방법

재학생

  1. [웹정보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2. [정보서비스] 메뉴의 왼쪽 중간쯤에 있는 [생활관 관리]을 누르고 방배정을 확인한다.

3. 방 배정이 확인이 안되는 학생

  • 본인확인이 안된 학생이므로 운영관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1. 재학생 중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제출 관련 사항

  • 2018학년 1학기, 하계방학중에 건강진단서를 제출 한 학생은 다시 제출하지 않습니다.(유효기간 : 1년)
  • 3개월이내 발급받은 건강진단서(제외 : 보건증 / 건강진단결과서 / 진단서등)
  • 건강진단서+(필수 : 결핵, B형 간염)

 

입사절차

1. 입사일

  • 8월 25일(토) 12:00 ~ 18:00 (재학생)
  • 8월 26일(일) 09:00 ~ 18:00 (재학생)
  •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내에 통제에 불응하는 사생들의 경우 벌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입사방법

  • 열쇠반드시 신분증을 지참 후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
  1. 식사는 추후 공지를 하겠습니다.
  2.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 시 유의사항

1. 반입금지품목

  • 취사도구, 전기장판을 비롯한 전열제품
  • 애완동물·곤충류

2. 학생생활관 각방 비치 물품(품목)

  • 침대(매트리스포함)책상(서랍장포함)책장의자옷장

3. 가져와야 할 품목

  • 개인생활 필수품이불등(전열제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은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시나 랜선은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4. 학생생활관 오리엔테이션은 8월 28일(화), 29(수)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벌점이 부과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안내

1. 일반 택배사 및 우체국등을 이용시(본인수령)

  • 해당 택배회사에 문의. (비용 및 휴일 배송 가능여부 확인).

2. CJ대한통운, 현대택배 이용시(본인수령)

  • 8월 24일(금)까지 익산에 도착 분에 한하여(택배비 4,500원) 박스에 , 여 구분 및 받을 날짜를 큰 글씨로 표시.
  • 선불 이용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음으로 착불로 이용. (, 도서지역 또는 섬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수있음.)
  • 예) 남  / 홍길동 / 8. 25일(택배를 받고자 하는 날짜)

3. 택배수령장소

  • CJ대한통운, 현대택배
  • ​장소 : 청운관앞
  • 일자 : 8.25 / 8.26
  • 시간 : 13:00 ~ 17:00
  • 택배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 상기 시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사생수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생활관내 4인실

청운관 432
보은관 227 527 627 927 1027 1127
삼동관 213
사은관 422
학림관 517 617 917 1017 1117 1417

학생생활관 주소 : 우)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

 

입사시 차량 이동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