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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안내
2017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안내
학생생활관2017-08-15

방 배정 공지사항

1. 방배정 발표

  • 재학생은 8월 23일(수) 오후 5시이후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를 통하여 발표합니다
  • ▶ 전산 작업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2. 조회방법

재학생

  1. [웹정보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2. [정보서비스] 메뉴의 왼쪽 중간쯤에 있는 [생활관 관리]을 누르고 방배정을 확인한다.

3. 방 배정 미 확인자

  • 본인확인이 안된 학생이므로 운영관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1. 재학생 중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하나은행(학생회관 1) 또는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제출 관련 사항

  • 2017학년 1학기, 하계방학중에 건강진단서를 제출 한 학생은 다시 제출 안 하셔도 됩니다.
  • 3개월이내 발급받은 건강진단서 필히 제출해야함.(보건증, 건강진단결과서, 진단서 제외)
  • 항목 : 결핵, B형 간염
    • ( 위의 항목은 반드시 포함되어있어야함. )

 

입사절차

1. 입사일

  • 8월 26일(토) 12:00 ~ 18:00
  • 8월 27일(일) 09:00 ~ 18:00
  •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내에 통제에 불응하는 사생들의 경우 벌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입사방법

  • 열쇠반드시 신분증을 지참 후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
    1. 식사는 추후 공지를 하겠습니다.
    2.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하나은행(학생회관 1) 또는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 시 유의사항

1. 반입금지품목

  • 취사도구, 전기장판을 비롯한 전열제품
  • 애완동물·곤충류

2. 학생생활관 각방 비치 물품(품목)

  • 침대(매트리스포함)책상(서랍장포함)책장의자옷장

3. 가져와야 할 품목

  • 개인생활 필수품이불등(전열제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은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시나 랜선은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4. 학생생활관 오리엔테이션은 8월 29일(화), 30(수)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벌점이 부과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안내

1. 일반 택배 회사 및 우체국등을 이용시

  • 해당 택배회사에 문의. (비용 및 휴일 배송 가능여부 확인).

2. 대한통운, 현대택배 이용시

  • 8월 25일(금)까지 익산에 도착 분에 한하여(택배비 4,500원) 박스에 , 여 구분 및 받을 날짜(본인 수령, 8.26(토), 27(일))를 큰 글씨로 표시.
  • 선불 이용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음으로 착불로 이용. (, 도서지역 또는 섬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수있음.)

3. 택배수령장소

  • 대한통운, 현대택배
    • ​장소 : 청운관앞
    • 일자 : 8월 26일, 27일
    • 시간 : 13:00 ~ 17:00
  • 택배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 상기 시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사생수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생활관내 4인실

청운관 432
보은관 227 527 627 927 1027 1127
삼동관 213
사은관 422
학림관 517 617 917 1017 1117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