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재학생, 복학생(예정자포함) → 인터넷 접수 |
---|
– 학기별 기말고사 전(접수관련 인터넷공지) |
복학생 및 휴학생 → 인터넷 접수 후 서류제출 |
– 개강후 복학확인서 또는 재학증명서 제출 |
학기중 중간입사신청 |
– 생활관 운영관리팀 방문하여 입사신청서 작성및 제출 |
퇴사신청은 어떻게 합니까?
학기 종강 후 퇴사절차 |
---|
– 퇴사확인서 작성 후 각 관 관리실에 열쇠와 퇴사확인서 반납 |
학기 중간 퇴사절차 |
1. 웹정보서비스의 [생활관관리]에서 퇴사신청 2. 담당 조교님과 상담및 벌점확인 3. 퇴사신청화면에서 퇴사신청서를 출력하여 각관 관리실에 열쇠반납 4. 운영관리팀에 퇴사확인서, 통장사본을 제출(주말 또는 휴일은 관리실에 제출) |
방학 중 퇴사 |
1. 웹정보서비스의 [생활관관리]에서 퇴사신청 2. 담당 조교님과 상담및 벌점, 비품확인 3. 퇴사신청화면에서 퇴사신청서를 출력하여 각관 관리실에 열쇠반납 4. 운영관리팀에 퇴사확인서, 통장사본을 제출(주말 또는 휴일은 관리실에 제출) |
퇴사시 환불되는 생활관비는 얼마나 되나요?
학기중
기간 | 1주이내 | 2주이내 | 3주이내 | 6주이내 | 9주이내 | 13주이내 | 13주이후 |
---|---|---|---|---|---|---|---|
환불율 | 91% | 80% | 68% | 51% | 30% | 9% | 0% |
방학중
(방학중 운영되는 기간은 매학기 다르므로 아래의 기간중 반드시 본인이 신청한 기간에 맞는 환불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 1주이내 | 2주이내 | 2주이후 | |||
---|---|---|---|---|---|---|
4주 | 60% | 30% | 0% |
기간 | 1주이내 | 2주이내 | 3주이내 | 3주이후 |
---|---|---|---|---|
5(6)주 | 60% | 40% | 15% | 0% |
기간 | 1주이내 | 2주이내 | 3주이내 | 4주이내 | 5주이내 | 5주이후 |
---|---|---|---|---|---|---|
7주 | 75% | 60% | 45% | 30% | 15% | 0% |
기간 | 1주이내 | 2주이내 | 3주이내 | 4주이내 | 5주이내 | 6주이내 | 6주이후 |
---|---|---|---|---|---|---|---|
8(9)주 | 80% | 65% | 53% | 42% | 30% | 16% | 0% |
생활관비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입금방법(입사전 선발시) |
---|
– 선발여부 확인 후 고지서를 출력하여 전국 농협 또는 전북은행의 각지점 내방하여 창구납부, 텔레뱅킹,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고지서에 표기되어있는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됩니다. |
– 기간 내 입금하지 않을시,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취소 처리됨 |
※ 개별우편 발송없이 인터넷으로만 합격자 발표 및 등록안내를 하고있으니 안내를 참조하여 등록기간에 착오 없이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개강전 생활관비 납부 후 입사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통장사본 1부, 학생증 복사본 1부, 취소 사유서 1부를 운영관리팀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학적부 주소와 현주소가 다른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각 단과대학 교학팀에 주민등록등본 제출 후 보호자 주소 변경 신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