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학년 2학기 입사 및 방배정 관련 안내
2014학년 2학기 입사 및 방배정 관련 안내
학생생활관2014-08-22

[sws_ui_tabs ui_theme=”redmond” size=”690″][tabs_panel title=”1. 방배정 발표”]

방 배정 공지사항 

1. 방배정 발표

  • 8월 26(화) 오후 5시이후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를 통하여 발표합니다.
  • 전산 작업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2. 조회방법

  1. [웹정보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2. [정보서비스] 메뉴의 왼쪽 하단부분에 있는 [생활관 관리]을 누르고 방배정을 확인한다.

3. 방 배정 미 확인자

  • 본인확인이 안된 학생이므로 운영관리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1. 식사는 8월 31일 석식부터 가능합니다.
  2.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하나은행(학생회관 1) 또는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제출 관련 사항

  • 2학기 처음 입사하는 학생만 제출 (1학기 생활한 사생은 제출 안함)
  • 3개월이내 발급받은 건강진단서 필히 제출해야함.
  • 항목 : 결핵, 피부질환
    • ( 위의 항목은 반드시 포함되어있어야함. )

[/tabs_panel] [tabs_panel title=”2. 입사절차”]

입사절차

1. 입사일

  • 8월 30일(토) 13:00 이후
  • 8월 31일(일) 09:00 이후
  •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방법

  • 열쇠반드시 신분증을 지참 후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
    1. 식사는 8월 31일 석식부터 가능합니다.
    2.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하나은행(학생회관 1) 또는 학사지원팀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 시 유의사항

1. 반입금지품목

  • 취사도구, 전기장판을 비롯한 전열제품
  • 애완동물·곤충류

2. 학생생활관 각방 비치 물품(품목)

  • 침대(매트리스포함)책상(서랍장포함)책장의자옷장

3. 가져와야 할 품목

  • 개인생활 필수품이불등(전열제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군사학부

  • 군사학부는 군사학부 학과 사무실(☎850-6061)

[/tabs_panel] [tabs_panel title=”3. 택배안내”]

택배안내

1. 일반 택배 회사 및 우체국등을 이용시

  • 해당 택배회사에 문의. (비용 및 휴일 배송 가능여부 확인).

2. 현대택배 이용시

  • 8월 29()일까지 익산에 도착할 수 있음을 확인 후 박스에 , 여 구분 및 받을 날짜(본인 수령, 8.30, 8.31)를 큰 글씨로 표시.
  • 선불 이용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음으로 착불로 이용. (, 도서지역 또는 섬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음.)

3. 택배수령장소

  • 현대택배
    • 청운관앞 ( 8월 30일, 31일 13:00 ~ 17:00 )
  • 택배는 방까지 배달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택배차량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 상기 시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사생수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tabs_panel] [tabs_panel title=”4. 4인실”]

학생생활관내 4인실

청운관 432          
보은관 227 527 627 927 1027 1127
삼동관 213          
사은관 422          
학림관 517 617 917 1017 1117 1417

[/tabs_panel] [/sws_ui_ta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