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함께하는 공간공지사항 퇴사관련 안내 퇴사관련 안내 관리자2024-12-16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퇴사 일정에 따른 절차 안내> 아래의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퇴사일정 자율퇴사기간 : 12월 15일(일) ~ 12월 21일(토) 오전 11:00까지(조교확인 없이 퇴사 가능) 12월 15일(일) 이전에 퇴사를 할 경우에는 평소와 같이 조교상담 후 확인을 받아야만 퇴사를 할 수 있습니다. 퇴사절차 웹정보서비스에서 퇴사신청후 출력 ▼ 각 방 청소 후 층장에게 집기 이상 유무 확인필 ▼ 관리실에 퇴사확인서 제출 스티커를 남기고 간다거나 지저분하게 하고 나간 방은 퇴사후에 벌점이 부과되어 선발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집기 파손 및 분실에 대해 보고 및 조치하지 않고 퇴사한 학생은 영구입사불가 처리됩니다. 본인이 직접 퇴사절차를 완료하지 않거나, 제대로 퇴사절차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한 학기 입사불가 처리가 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공지사항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