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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생활관 취소 신청 안내
학생생활관 취소 신청 안내
수석조교2021-04-26

 2021학년 1학기(후반기) 학생생활관 취소신청에 대한 안내입니다.

 

1. 기        간

  1. 직접방문 제출시 : 4월 30일(금)
  2. 우편발송 제출시 : 4월 30일(금) 발송분까지

단 5월 3일(월)부터는 학생생활관 환불규정(8주) 기준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2. 환불금액 : 100% 환불

3. 입사 취소 신청방법 : 학생증(신분증) 사본, 통장사본에 취소 종류(입사취소)와 취소 사유, 연락처를 적으셔서 운영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우편, 직접방문 접수)

예) 입사취소 / 휴학으로 인한 입사취소  / 입학취소로 인한 입사취소

※ 학생증이 없을시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단 신분증의 경우에는 학번, 학과, 연락처를 필수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4.주        소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 운영관리과 

∗ 환불은 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구분 1주차 환불율 2주차 환불율 비     고
변경 전 80% 65%
변경 후 100% 65% 2주차 부터는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