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1일 월요일 전달사항(点名事项)(roll call)
-
- 사생들은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실습자 급식환불은 추후 공지가 나갈 예정이니 게시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및 방치는 학생생활관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5점이 부과됩니다.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이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상, 벌점 확인은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리’에 접속하시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항시 확인하시고, 이상한 부분이 있을 경우, 사생여러분의 층장 및 각 관 조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상담시간을 확인하시고 조교에게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외에 상담을 할 시 상담에 제한이 될 수 있으니 각 층 게시판을 확인하시고, 상담시간에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중간퇴사는 각 층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중간퇴사 시 각 층 게시판을 확인 하시고,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중간퇴사 절차에 맞추어 퇴사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에서 전열기구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전열기구 사용 시 학생생활관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2점이 부과됩니다. 그러니 사생여러분께서는 이 점 꼭 숙지해주시고, 가지고 있는 전열기구가 있으면 집으로 다 돌려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소독은 입사 전에도 실시를 하였지만, 입사 후 발생하는 해충으로 인한 전체 관 소독을 다시 실시합니다. 소독을 진행하면서 방 안에 사생여러분이 부재하고 있을 경우, 문을 개방하여 소독을 실시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및 중요한 물건은 소지하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
3월 21일 |
3월 22일 |
3월23일 |
| 오전 |
개벽관, 청운관, 사은관 |
어학관 |
보은관 |
| 오후 |
학림관 |
삼동관 |
서원관 |
- 축제관리위원회 모집기간은 3월 21일(월) ~ 3월 25일(금)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임시 사생증이 파손 또는 분실의 경우 운영관리과에 방문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발급 비용 : 5000원/현금만 가능)
- 신입생 급식 취소는 3월 23일(수)~3월 24일(목)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21 注意事项
1请大家每天留意公布事项。
2 禁止在宿舍楼道、厕所及浴室等公共空间随意丢弃垃圾。若违反,罚分5分。
3 中途退宿程序已经在每层公告栏贴出,需要中途退宿的同学,请参照该程序进行申请。
4 禁止在宿舍内使用电锅等电热器,若违反,扣2分。
5 为了防止蟑螂等害虫在宿舍内出现,学校近期会对各宿舍消毒。各楼消毒时间:
3.21 下午 学林馆
3.22 上午 语学馆 下午 三同馆
3.23 上午 报恩馆
6持有临时卡的同学,请妥善保管。若有遗失,需要去生活馆运营管理室挂失,并现金支付5000韩元工本费。
7 新生取消或申请食堂用餐时间:3.23(周三)3.24(周四)
8 可登录自己的ID查询扣分情况。若有异议,请问询层长及助教。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리
March 21 NOTICE
1 Please check dorm notice everyday.
2 Please do not drop your waste at the corridor, washroom and shower room .
If violated, 5 points will be take off.
3 If checking out early, please hand in your application form to the dorm management office. How-to-check-out list is put in the bulletin board.
4 Please do not cook in your dorm. If violated, 2 points will be take off.
5 In order to kill the pest, your dorm will be sterilized these days.
Time :
3.21 p.m. 학림관
3.22 a.m. 어학관 p.m. 삼동관
3.23 a.m. 보은관
6 Please take care of your temporary card. If lost, you should go to the Dorm Management Office to get an announcement and pay 5000 KRW in cash
7 If you are Freshman and need to cancel or apply the meal of cafeteria, please visit the Dorm Management Office.
Time: March 23rd (Wednesday) March 24th (Thursday)
8.You may check your point in ID service.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리. Any question, please contact to your floor administrator or assistant teac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