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6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급식비 환불 안내 및 사과 말씀 | |
---|---|
학생생활관2016-08-21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2016학년 하계방학중 식당 리모델링 공사 지연으로 인하여 “급식비 환불 안내“를 하게 됨을 알려 드립니다. 사생들과 학부모님께 혼란을 드리게 된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하계방학 중 학생생활관 식당 리모델링 공사가 예정일보다 지연되어 준공 일자가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학생생활관 식당은 정상적인 식사제공이 어렵게 되어 급식을 신청하신 사생 전원에게 급식비 환불을 할 예정이오니, 이점 사생들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식당 리모델링 공사가 빠른 시일 내에 준공되어 급식이 제공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사 완료 후 급식신청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와 각 관 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환불방법은 웹정보서비스 / 학적관리 / 계좌관리 / 환불 계좌(장학금 계좌) 정보를 이용하여 환불이 진행되며, 정보 수정및 확인 기간(2016. 8. 22 ~ 2016. 8. 25)동안 계좌관리에 있는 계좌가 현재 사용중인 계좌인지 확인 하여 주시고 입력된 계좌가 없다면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학생생활관 식당 리모델링 공사 지연으로 인하여 사생들께 불편을 끼친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2016. 8. 22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