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5학년도 2학기 입사 취소 신청
2025학년도 2학기 입사 취소 신청
학생생활관2025-08-11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취소을 희망하는사생을 위한 안내입니다.

 

  1. 신청기간 : 2025. 8. 11.(월) 09:00 ~ 2025. 8. 29.(금) 17:00
  2. 신청방법 : 구글 폼을 이용한 작성
    1.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는 입사취소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합니다.
    2. 작성한 입사취소신청서를 작성하여 운영관리과에 제출합니다. 
    3. 제출시 입사취소신청서에 작성한 계좌번호의 통장사본을 함께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3. 신청서류 : 입사취소신청서, 환불받을 통장사본

 

자료실 바로가기

 

입사취소신청서에 작성하는 내용이 정확하게 적혀있지 않다면 신청되지 않습니다.

위 기간 이후 환불 신청시 100% 환불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