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17년 4월 17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전달사항
2017년 4월 17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전달사항
수석조교2017-04-17

417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공지사항

 

중간고사 기간 중 점호시간이 변경되어 실시됩니다. 참고하여 착오 없길 바랍니다.

변 경 사 항 12시 점호 점호 미 실시
기 간 413일 목요일 ~ 419일 수요일 420일 목요일 ~ 426일 수요일

절약기획팀에서 주관하는 학생생활관 소등행사427() 21~ 2130에 생활관 내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게시되는 포스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71학기 학생생활관 간식배부가 424()에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배분시간은 각 층 게시판을 참고하셔서 해당시간에 간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시간이 지나면 간식수령 불가)

사생 분들께서는 샤워실 및 화장실로 이동하거나 외출을 하실 경우 열쇠를 지참하셔서 꼭 방문을 잠그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점호 시간은 매주 월~목 저녁 1130분에 각 층에서 실시되오며 공휴일 하루 전에는 점호를 실시하지 않으니 사생 여러분들은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외박신청은 오후 10:00시 이전까지 [웹정보서비스] [정보서비스] [생활관관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외박신청횟수가 월 10회를 초과할 경우에는 벌점이 부여되오니 사생여러분들께선 이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사생 분들께서는 생활관 시설물이나 인터넷에 문제가 있을 시, [생활관 홈페이지] [수리 요청] 또는 각 관 1층 관리실에 있는 관리 대장에 적어주시면 되십니다.

사생 여러분들께서는 기숙사내에서 자전거를 이용하실 때 안전을 위해 서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방법 상 건물 내에는 보관이 불가하오니 건물 밖 자전거 거치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생 분들께서는 택배 수령하실 시 본인이 직접 수령해야 하며, 택배 분실 시 본인 책임이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생 분들을 위한 학기 중 생활관 운영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관심 있는 사생 분들은 누구든지 게시판을 참고하여 생활관 선방(CU 맞은편)으로 오시면 됩니다.

사생 분들께서는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벌점은 항상 사생 본인이 웹정보서비스에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미확인 시 본인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어학관 및 삼동관 1층 로비에 자동제세동기(AED)가 비치되어 있으니, 응급상황 발생 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주소전입 대학생 학자금 지급혜택을 시행하고 있으니 게시판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17通知

1. 期中考试期间点名时间如下。

变更事项 12点点名 无点名
时间 4月 13日 周四 ~ 4月 19日 周三 4月 20日 周四 ~ 4月 26日 周三

2.节约企划组将于4月27日(周四)晚上9:00~9:30举行灭灯活动,详情请大家参考通知板。

3.本学期零食分发活动将于4月24日(周一)进行,请大家参考通知板,不要错过领取时间。

4.学期中宿舍运营各种兴趣活动项目,地点为CU对面的禅房,详情请大家参考通知板。

5.外宿请于 22:00之前进入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관리]进行申请。每月申请外宿超过10次会有扣分,请大家注意。

6.可登录自己的ID查询扣分情况。若有异议,请问询层长及助教。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관리

7.外出时,请随身携带钥匙并锁好房门。

8.语学馆1楼备有除颤器(AED),发生紧急情况时可使用。

9.如宿舍内设施发生故障,请进入[생활관 홈페이지] – [수리요청] 或到管理室登记申请修理。

10.宿舍区内骑自行车时请慢行,自行车只能停在建筑外的自行车专用停车处。

11.请大家每天留意公布事项。

12.快递请本人收取,如遗失属于本人责任。

4.17 Notice

1. Rollcall time during the middle-term examination is like the table below.

Change matters 12:00 rollcall no rollcall
time 4.13th Thur ~ 4.19th Wed 4.20th Thur ~ 4.26th Wed

2.Savings planning group Turn off the lights activities will be held on April 27 (Thursday) 9: 00 ~ 9:30 , please refer to the notice board.

3.This term  snack distribution will be held on April 24 (Monday), please refer to the notice board, do not miss the time to receive.

4.You may check your point in ID service.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리.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to your floor administrator or assistant teacher.

5.If you will get back late after the dorm check time or stay overnight outside from Monday to Thursday, please sign your name in the name note before 10:00 p.m. If getting back or staying over night outside from Friday to Sunday, you need not sign your name. Also you can apply in[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관리]

6. During the semester, the  dormitory operates a variety of interest activities,Please refer to the notification board for details.

7.When going out, please carry the key and lock the door.

8.There is 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or(AED) at the first floor lobby of 어학관, can be used in case of emergencies.

9.If there is a malfunction of the dormitory facilities, apply for repair at the management office or [생활관 홈페이지] – [수리요청].

10.When riding a bike in the dormitory area, be slowly, the bike can only park in the bike dedicated parking area outside the building.

11.Please check dorm notice everyday.

12.Express please personally charge, if lost their own responsi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