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전달사항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전달사항
수석조교2017-10-24

1023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공지사항

중간고사 시험 기간1023() ~ 1026()에는 점호가 시행되지 않습니다. 사생 분들께서는 이 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는 본인이 직접 수령 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비에 두어 분실 시 본인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 벌점은 항상 사생 본인이 웹정보서비스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미확인 시 본인 책임으로 간주합니다.

생활쓰레기는 개벽관(식당건물) 뒤편 쓰레기 수거장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관내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시 벌점 -5이 부과됩니다.

사생분들께서는 샤워실 및 화장실로 이동하거나 외출을 하실 경우 열쇠를 지참하셔서 꼭 방문을 잠그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어학관 및 삼동관 1층 로비에 자동제세동기(AED)가 비치되어 있으니, 응급상황 발생 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생분들께서는 생활관 시설물이나 인터넷에 문제가 있을 시, [생활관 홈페이지] [수리 요청] 또는 각 관 1층 관리실에 있는 관리 대장에 적어주시면 되십니다.

생활관 내 원활한 인터넷 사용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각 방의 공유기는 1대씩만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무인빨래방 이용 시 종이세제의 이용은 삼가 해주시고, 가루세제 및 액체세제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종이세제 이용 시 세탁기의 배수구를 막아 기기고장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사생 여러분들께서는 관내에서 자전거를 이용하실 때 안전을 위해 서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방법 상 건물 내에는 보관이 불가하오니 건물 밖 자전거 거치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생분들께서는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10.24通知

1. 快递放在一楼大厅的,如遗失,由本人负责。

2.期中考试前一周10.16~10.19,晚上12:00点名,期中考试周不点名。

3.正常点名时间为:每周1至周4晚上11:30.

4.外宿请于 22:00之前进入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관리]进行申请。每月申请外宿超过10次会有扣分,请大家注意。

5.可登录自己的ID查询扣分情况。若有异议,请问询层长及助教。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관리

6.外出时,请随身携带钥匙并锁好房门。

7.语学馆1楼备有除颤器(AED),发生紧急情况时可使用。

8.如宿舍内设施发生故障,请进入[생활관 홈페이지] – [수리요청] 或到管理室登记申请修理。

9.宿舍区内骑自行车时请慢行,自行车只能停在建筑外的自行车专用停车处。

10.请大家每天留意公布事项。

 

10.24Notice

1.Charging express is everyone’s own responsibility.

2. From October 16rd to October 19th, the rollcall time will delayed to 12:oo, No rollcall during mid-term examnation week.

3.Dorm rollcall will be take at 11:30 P.M every Monday to Thursday from Aug.28th.

4.If you will get back late after the dorm check time or stay overnight outside from Monday to Thursday, please sign your name in the name note before 10:00 p.m. If getting back or staying over night outside from Friday to Sunday, you need not sign your name. Also you can apply in[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관리]

5.You may check your point in ID service.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학생생활관 – 학생관리. Any questions, please contact to your floor administrator or assistant teacher.

6.When going out, please carry the key and lock the door.

7.There is 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or(AED) at the first floor lobby of 어학관, can be used in case of emergencies.

8.If there is a malfunction of the dormitory facilities, apply for repair at the management office or [생활관 홈페이지] – [수리요청].

9.When riding a bike in the dormitory area, be slowly, the bike can only park in the bike dedicated parking area outside the building.

10.Please check dorm notice every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