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호공지
2018년 4월 2일 월요일 학생생활관 점호 공지사항 | |
---|---|
수석조교2018-04-02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잔반제로 ‘빈그릇 운동’ 안내 • 쿠폰 및 스티커 발급 기간 : 4월 9일(월) ~ 4월 12일(목), 4월 16일(월) ~ 4월 19일(목) 점심시간 • 쿠폰 회수 기간 : 4월 30일(월) ~ 5월 3일(목) 점호시간까지 ∗ 자세한 사항은 각 층 게시판 참고
* 모바일 학생증 재발급 안내 • 모바일 학생증이 기존 ‘스마트ID’ 어플에서 ‘Clicker’ 어플로 변경 되었습니다. 식사 이용 시, ‘스마트ID’ 어플로는 출입이 불가능 하니 모바일 학생증 이용자는 필히 재발급 바랍니다.
*식당 음식물 반입·반출 금지 안내 • 식중독 예방을 위해 식당 내·외 모든 음식은 내·외부로 반입·반출 할 수 없습니다. • 음식물 반입·반출 적발 시, ‘관리자 지시 불이행’ 벌점(-5점)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식당 게이트 출입 시 주의사항 안내 • 카드 및 모바일 학생증 접촉 후, 게이트가 열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출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주의로 인한 부상이나, 기기 파손 시 개인 변상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光盘行动介绍 • 发放卡片及贴纸时间 : 4月9日(周一) ~ 4月12日(周四), 4月16日(周一) ~ 4月19日(周四)午饭时间 • 回收卡片时间 : 4月30日(周一) ~ 5月3日(周四)点名时截止 ∗ 详情请参考通知板
* 手机学生证下载通知 • 手机学生证APP从 ‘스마트ID’ 变更为 ‘Clicker’ 。 在食堂用餐时,不能使用 ‘스마트ID’APP出入,请重新下载手机学生证。
*禁止带入·带出食堂食物 • 为预防食物中毒,禁止携带食物进入食堂,同时禁止将食堂食物外带。 • 发现相关行为,将以“不服从管理人员指示”扣5分。
*食堂出入口注意事项 • 刷学生证或手机学生证后,稍作等候,待门开后进入。 • 因学生的失误导致受伤或机器受损,责任由学生自行承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