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학년도 1학기 입사 관련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입사 관련 안내
학생생활관2023-02-25

입사절차

1. 입사일

  • 2월 26일(일) 12:00 ~ 17:00,  2월 27일(월) 09:00 ~ 17:00, 2월 28일(화) 09:00 ~ 17:00, 3월 1일(수) 09:00 ~ 17:00 
  • 입사일 이후 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주차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내에 통제에 불응하는 사생들의 경우 사생준수 규정에 의해 다음학기 입사불가 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개인 마스크를 지참 / 착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남학생 기숙사는 아버지만, 여학생 기숙사는 어머니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2. 입사방법

  • 재학생은 웹정보서비스에서 방 호수를 확인 후 입사 (2.23(목) 오후 5:00시 이후 방배정 발표)
  • 신입생은 문자를 통해 방 호수를 확인 후 입사 (2.23(목) 오후 5:00시 이후 방배정 발표)
  • 열쇠반드시 신분증을 지참 후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
  • 건강진단서는 입사 시에 제출하며, 미제출시 강제퇴사 처리될 수 있음
    • 2022학년도 2학기에 건강진단서를 제출한 경우 제출하지 않습니다.
  • 건강 검진의 필수항목 : 결핵, B형 간염
  • 입사하시는 학생분들은 1일이내 검사한 음성 결과(자가진단키트)를 제출하셔야 입사가 가능합니다. (최근 5개월내의 코로나19 확진자는 미해당)
  1.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학사지원과에서 발급을 받거나 모바일 학생증(클리커)를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 시 유의사항

1. 반입금지품목

  • 취사도구, 전기장판을 비롯한 전열제품
  • 애완동물·곤충류

2. 학생생활관 각방 비치 물품(품목)

  • 침대(매트리스포함)책상(서랍장포함)책장의자옷장

3. 가져와야 할 품목

  • 개인생활 필수품이불등
  • 인터넷은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나 랜선은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4. 학생생활관 오리엔테이션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택배안내

1. 일반 택배사 및 우체국등을 이용시(본인수령)

  • 해당 택배회사에 문의. (비용 및 휴일 배송 가능여부 확인).

 

학생생활관 주소 : 우)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