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홈함께하는 공간공지사항 2024학년도 2학기 학기중 급식변경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학기중 급식변경공지 학생생활관2024-09-04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신청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본 신청은 2024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사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도덕관 제외) 아래 기간 동안 급식(추가,변경,취소)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선택 식사 수를 줄일 시에는 반드시 통장 사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기간에 맞춰서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 기간 외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기간 이후 2024학년도 2학기중 급식변경기간은 없습니다. E-mail 주소 : (기간만료) 신청 기간 : 2024. 09. 9.(월) 10:00 ~ 2024. 09. 10.(화) 16:00 자료실 바로가기 추가 신청 신청 방법 : 자료실 > 급식 이용(변경) 신청서 작성 > E-mail 제출 납부 기간 : 2024. 09. 12.(목)09:00 ~ 2024. 09. 13.(금) 17:00 납부 방법 : 휴대전화(메세지)로 개별 연락 납부 확인 방법 : 학생생활관비 납부확인방법 9월 19일(목) 부터 식사 가능 변경 신청 신청 방법 : 자료실 > 급식 이용(변경) 신청서 작성 > E-mail 제출 9월 19일(목) 부터 식사 가능 취소 신청 신청 대상 : 2024년 2학기 급식 취소 신청(전체 혹은 일부)을 원하는 사생 신청 방법 : 자료실 > 급식이용(변경) 신청서 작성 + 통장 사본 > E-mail 제출 환불은 1주~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9월 15일(일)까지 식사 가능 이전공지사항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