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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 2학기 학기중 급식변경공지
2025학년 2학기 학기중 급식변경공지
학생생활관2025-09-05
  • 신청기간 : 2025. 9. 8(월) 10:00 ~ 2025. 9. 10(수) 17:00 (기간만료) 
  • 본 신청은 2025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사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도덕관 제외)
  • 아래 기간 동안 급식(추가,변경,취소)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선택 식사 수를 줄일 시에는 반드시 통장 사본과 급식변경신청서에 환불계좌를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 반드시 기간에 맞춰서 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 기간 외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위 기간 이후 2025학년도 2학기중 급식변경기간은 없습니다.
  • 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는 “급식이용변경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구글 폼에 업로드 합니다.
  • 신청방법 : Google Forms를 이용한 접수(기간만료)

 

급식 추가 신청시

  • 신청 방법 : Google Forms를 이용한 접수(기간만료)
  • 납부 기간 : 2025. 9. 11.(목)11:00 ~ 2025. 09. 12.(금) 12:00
  • 납부 방법 : 휴대전화(메세지)로 개별 연락
  • 납부 확인 방법 : 학생생활관비 납부확인방법

변경 신청

  • 신청 방법 : Google Forms를 이용한 접수(기간만료)

취소 신청

  • 신청 방법 : Google Forms를 이용한 접수(기간만료) / 반드시 통장 사본을 업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 신청 대상 : 2025년 2학기 급식 취소 신청(전체 혹은 일부)을 원하는 사생
  • 취소신청시 2주분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며, 환불 처리에는 약 1~2주가 소요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