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21년 10월 25일(월) 공지 사항
2021년 10월 25일(월) 공지 사항
학생생활관2021-10-25

◎. 2021년도 2학기 점호는 개별 발열체크로 대체합니다.

발열체크는 입사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발열체크는 각 관 중앙현관에서 오전 7~ 오후 10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성이 불가할 경우 반드시 외박 신청. 방법은 각 관 게시판 참고 바랍니다.

외박신청 없이 발열체크를 미실시할 경우

5회 미실시: 한 학기 입사불가,

6회 미실시: 영구입사불가 및 강제퇴사 처리

, , 일은 웹정보서비스로 외박신청이 불가하니 게시판에 붙어있는 QR코드로 외박신청.

이번 학기는 외박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 건강진단서 안내

입사일 기준 일주일 이내 제출해야 합니다. 미제출 시 벌점-5점 또는 강제 퇴사

발열 체크는 학생 본인의 입사일(키 수령 날짜) 기준으로 시작됩니다.

 

◎.학생증 관련 공지사항

관내 출입 시 카드 학생증을 찍고 출입이 원칙.

학생증이 인식이 안 되거나 발급이 늦어질 경우 방명록 작성 후 출입.

입사일 기준 일주일 이내 발급받지 않을 시 벌점 5.

 

◎.마스크 미 착용 시 벌점 -5, 각 방 사생 2인 외 외부인 출입 시 벌점 5.

 

◎.자전거 폐기 안내

학생생활관 내 자전거 주차공간의 부족으로 장기 방치된 자전거를 폐기처분하고자 합니다.

사용하는 자전거는 안장에 붙여진 청테이프를 제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리 기간 : 10111022

보관 기간 : 102331(빨래방 옆)

폐기 기간 : 1101일 이후 폐기.

* 보관기간 까지 찾아가지 않으시면 더 이상 자전거 폐기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자전거를 폐기처분 하겠습니다.

◎.전기전자기구 사용 제한 안내

학생생활관 사생준수 제 19상점 및 벌점에 의거하여 미 허가된 전기·전자기구 사용을 제한하며, 미 허가된 기구(헤어드라이기, 고데기, 스탠드 제외)를 사용하다 발생하는 사고는 본인책임이오니 사생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층 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10. 25. 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