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배정 공지사항
1. 방배정 발표
- 재학생은 2월 26일(화) 오후 5시이후 원광대학교 웹정보서비스를 통하여 발표합니다
- 신입생은 문자를 통해 발표합니다.
- ▶ 전산 작업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2. 조회방법
재학생
- [웹정보서비스]에 로그인을 한다.
- [정보서비스] 메뉴의 왼쪽 중간쯤에 있는 [생활관 관리]을 누르고 방배정을 확인한다.
3. 방 배정이 확인이 안되는 학생
- 본인확인이 안된 학생이므로 운영관리과로 문의 바랍니다.
- 재학생 중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학사지원과에서 발급을 받아야하며,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학생증이 없는 경우 모바일 학생증(클리커)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건강진단서 제출 관련 사항
- 2018학년 2학기, 동계방학중에 건강진단서를 제출 한 학생은 다시 제출하지 않습니다.(유효기간 : 1년)
- 3개월이내 발급받은 건강진단서(필수 : 결핵, B형 간염)
입사절차
1. 입사일
- 3월 2일(토) 12:00 ~ 18:00
- 3월 3일(일) 09:00 ~ 18:00
- 23:30 부터 폐문 및 차량운행을 통제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은 차량과 택배로 인해 혼잡하니 교통통제에 잘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에는 생활관 내부에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통제에 따라 차량을 이동주차하시기 바랍니다.
- 입사기간내에 통제에 불응하는 사생들의 경우 사생준수 규정에 의해 다음학기 입사불가 될 수 있습니다.
2. 입사방법
- 열쇠: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 후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
- 3월 2일(토) 점심부터 식사 가능
- 학생증(스마트카드) 미 발급 또는 분실, 고장등으로 사용할 수 없는 학생은 학사지원과에서 발급을 받거나 모바일 학생증(클리커)를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미 소지시 각관 출입 및 식당출입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 시 유의사항
1. 반입금지품목
- 취사도구, 전기장판을 비롯한 전열제품
- 애완동물·곤충류
2. 학생생활관 각방 비치 물품(품목)
- 침대(매트리스포함), 책상(서랍장포함), 책장, 의자, 옷장
3. 가져와야 할 품목
- 개인생활 필수품, 이불등
- 인터넷은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시나 랜선은 본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4. 학생생활관 오리엔테이션은 3월 5일(화), 6(수)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상쇄 불가 벌점이 부과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택배안내
1. 일반 택배사 및 우체국등을 이용시(본인수령)
- 해당 택배회사에 문의. (비용 및 휴일 배송 가능여부 확인).
2. CJ대한통운, 롯데택배 이용시(본인수령)
- 2월 28일(목) 도착분에 한하여(택배비 5,000원) 박스에 남, 여 구분 및 받을 날짜를 큰 글씨로 표시.
- 선불 이용시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음으로 착불로 이용. (단, 도서지역 또는 섬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수있음.)
- 예) 남 / 홍길동 / 3. 2일(택배를 받고자 하는 날짜)
- 예) 여 / 홍길동 / 3. 3일(택배를 받고자 하는 날짜)
3. 택배수령장소
- CJ대한통운, 롯데택배
- 장소 : 청운관앞
- 일자 : 3.2 / 3.3
- 시간 : 13:00 ~ 17:00
- 택배는 반드시 본인이 직접 수령하여야 합니다.
- 상기 시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사생수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생활관내 4인실
청운관 |
432 |
|
|
|
|
|
보은관 |
227 |
527 |
627 |
927 |
1027 |
1127 |
삼동관 |
213 |
|
|
|
|
|
사은관 |
422 |
|
|
|
|
|
학림관 |
517 |
617 |
917 |
1017 |
1117 |
1417 |
학생생활관 주소 : 우)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460 원광대학교 학생생활관
입사시 차량 이동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