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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급식 변경(추가 또는 취소) 신청 안내
2018학년 2학기 학생생활관 급식 변경(추가 또는 취소) 신청 안내
학생생활관2018-08-30

급식 추가 또는 취소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변경신청은 생활관 입사한 학부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아래 기간 동안 급식 변경신청과  추가자 납부를 받을 예정이오니, 급식 변경을 희망하는 사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기간 동안에만 급식변경신청이 진행되며, 차후 변경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급식 추가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을 위한 안내입니다.

추가신청

  • 신청기간 : 2018. 09. 05.(수) 09:00 ~ 2018. 09. 07.(금) 17:00
  • 신청대상 : 2018년 2학기 생활관 사생중 급식 추가 신청을 원하는 재학생 사생
  • 신청방법 :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 식사 신청

급식비납부

  • 납부기간 : 2018. 09. 08.(토)09:00 ~ 2018. 09. 09.(일) 16:00
  • 납부방법 : 핸드폰으로 계좌번호 개별 연락
  • 식사기간 : 9월 10일(월) 점심부터 식사 가능

 

급식 취소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을 위한 안내입니다.

  1. 신청기간 : 2018. 09. 05.(수) 09:00 ~ 2018. 09. 07.(금) 17:00
  2. 신청대상 : 2018년 2학기 생활관 사생중 급식 취소를 원하는 사생
  3. 신청방법 : 웹정보서비스 > 정보서비스 > 생활관 식비 환불 신청
  4. 환불금액 : 631,000원
  5. 식사기간 : 9월 10일(월) 아침부터 식사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