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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 1학기(후반기) 학생생활관 급식(추가,취소,변경) 신청 안내
2021학년 1학기(후반기) 학생생활관 급식(추가,취소,변경) 신청 안내
학생생활관2021-04-19

급식(추가,취소,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신청은 1학기(후반기) 생활관을 등록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아래 기간 동안 급식(추가,취소,변경) 신청를 받을 예정이오니,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기간 동안에만 신청이 진행되며, 차후 변경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선택식사 수를 줄일시에는 반드시 통장사본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변경신청은 반드시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식사를 체크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 변경 신청

급식비납부

  • 납부기간 : 2021. 04. 21.(수)09:00 ~  2021. 04. 22(목) 17:00
  • 납부방법 : 핸드폰으로 개별 연락

취소신청

  1. 신청기간 : 2021. 04. 19.(월) 09:00 ~ 2021. 04. 20.(화) 17:00
  2. 신청대상 : 2021년 1학기 생활관 사생중 급식 취소를 원하는 사생
  3. 신청방법 : 자료실 > 급식이용(변경) 신청서 작성 + 통장사본 > E-mail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