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월요일 전달사항(点名事项)(roll call)
-
- 인터넷 관련 문제는 ‘063-850-7074’으로 사생 개별적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사생들은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 점호시간은 매주 월, 화, 수, 목 저녁 11시 30분에 각 층에서 실시됩니다. 그러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숙지 부탁드립니다.
- 학생생활관 해외봉사 모집기간은 3월 7일(월) ~ 3월 16일(수)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T이 3월 8일(화) ~ 3월 9일(수)에 실시됩니다. 불참시 학생생활관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3점이 부과가 됩니다. 관마다 시간이 다르니 공지 확인하고 O.T 시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시간 변경 불가)
- 학생생활관 T 확인은 도장이 찍힌 입사서약서로 확인을 합니다. O.T에 오면 도장이 찍힌 입사서약서를 나누어줍니다. 나누어준 입사서약서는 해당 관 O.T 당일 날 점호시간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당일 점호시간에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불참 한 것으로 간주하여 벌점 -3점이 부과됩니다. (각관 1층, 엘리베이터, 각층 게시판에 자세한 공지가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월 8일 18:00부터
|
3월 8일 20:30부터 |
3월 9일 18:00부터 |
학림관
|
어학관 |
보은관
|
사은관 |
삼동관 |
개벽관, 청운관 4층
|
- 빨랫줄은 각 관 관리실에 비치되어있습니다. 빨랫줄이 필요한 사생은 각 관 관리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건강진단서 제출기간은 3월 1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각 층 층장에게 제출하시면 되고,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벌점 -5점이 부과가 됩니다. 이후에도 제출하지 않을 시 강제퇴사 및 영구 입사불가입니다. 이 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리 제출하신 사생분들께서는 다시 발급 받아야 할 경우게 있으니 층장에게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단, 모든 건강진단결과서 제외)
- 급식 취소 및 추가 신청기간은 ‘재학생 : 3월 10일(목), 11일(금)’/‘신입생 : 3월 23일(수), 24일(목)‘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가 나갈 예정이오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임시 사생증을 잃어버린 경우 운영관리과에 방문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발급 비용 : 5000원/현금만 가능)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외박신청이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외박은 ‘월, 화, 수, 목요일’에 쓸 수 있으며, ‘금, 토, 일’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저녁 10시 이후에는 외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각 층 층장 번호는 게시판 참고)
3.7 注意事项
取消或申请食堂用餐时间:
在校生:3.10(周四) 3.11(周五)
新生:3.23(周三)3.24(周四)
March 3rd Notice
If you need to cancel or apply the meal of cafeteria, please visit the Dorm Management Office.
Time:
Enrolled students: March 10th (Thursday) March 11th(Friday)
Freshman: March 23rd (Wednesday) March 24th (Thurs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