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16년 3월 9일 수요일 전달사항
2016년 3월 9일 수요일 전달사항
수석조교2016-03-09

3월 9일 수요일 전달사항(点名事项)(roll call)

      • 인터넷 관련 문제‘063-850-7074’으로 사생 개별적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사생들은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 점호시간은 매주 월, , , 목 저녁 1130분에 각 층에서 실시됩니다. 그러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숙지 부탁드립니다.
      • 학생생활관 해외봉사 모집기간 37() ~ 316()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T38() ~ 39()에 실시됩니다. 불참시 학생생활관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3점이 부과가 됩니다. 관마다 시간이 다르니 공지 확인하고 O.T 시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시간 변경 불가)
      • 학생생활관 T 확인은 도장이 찍힌 입사서약서로 확인을 합니다. O.T에 오면 도장이 찍힌 입사서약서를 나누어줍니다. 나누어준 입사서약서는 해당 관 O.T 당일 날 점호시간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그 당일 점호시간에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불참 한 것으로 간주하여 벌점 -3점이 부과됩니다. (각관 1, 엘리베이터, 각층 게시판에 자세한 공지가 있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818:00부터 3820:30부터 3918:00부터
      학림관 어학관 보은관
      사은관 삼동관 개벽관, 청운관 4
      • 절약기획팀 모집기간 38() ~ 318()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건강진단서 제출기간31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각 층 층장에게 제출하시면 되고,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벌점 -5점이 부과가 됩니다. 이후에도 제출하지 않을 시 강제퇴사 및 영구 입사불가입니다. 이 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리 제출하신 사생분들께서는 다시 발급 받아야 할 경우게 있으니 층장에게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건강진단결과서 제외)
      • 급식 취소 및 추가 신청기간재학생 : 310(), 11()’/‘신입생 : 323(), 24()‘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가 나갈 예정이오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임시 사생증을 잃어버린 경우 운영관리과에 방문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발급 비용 : 5000/현금만 가능)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외박신청이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외박은 , , , 목요일에 쓸 수 있으며, ‘, , 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저녁 10시 이후에는 외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각 층 층장 번호는 게시판 참고)

      3.9 注意事项

      1.宿舍网络出故障时,请拨打电话063-850-7074,申请修理。

      1. 请大家每天留意公布事项。
      2. 每周1至周4晚上11:30进行宿舍点名

      4.健康诊断书务必在3月18日前提交。

      5 取消或申请食堂用餐时间:

      在校生:3.10(周四) 3.11(周五)

      新生:3.23(周三)3.24(周四)

      6持有临时卡的同学,请妥善保管。若有遗失,需要去生活馆运营管理室挂失,并现金支付5000韩元工本费。

      7周一至周四外宿时,需要填写外宿申请;周五至周日外宿时,不用填写外宿申请。外宿申请可以通过웹정보서비스(http://intra.wku.ac.kr/SWupis/V005/login.jsp)进行网上申请.

       

      March 9  NOTICE

      1 Any problems with the Internet in your dorm, please call 063-850-7074

      2 Please check dorm notice everyday.

      3 Dorm check will be take at 11:30 P.M every Monday to Thursday .

      4 Please hand in your medical certificate before Mar 18th

      5 If you need to cancel or apply the meal of cafeteria, please visit the Dorm Management Office.

      Time:

      Enrolled students: March 10th (Thursday) March 11th(Friday)

      Freshman: March 23rd (Wednesday) March 24th (Thursday)

      6Please take care of your temporary card. If lost, you should go to the Dorm Management Office to get an announcement and pay 5000 KRW in cash

      7If you will get back late after the dorm check time or stay overnight outside from Monday to Thursday, please sign your name in the name note before 10:00 p.m. If getting back or staying over night outside from Friday to Sunday, you need not sign your name. Also you can apply in웹정보서비스(http://intra.wku.ac.kr/SWupis/V005/login.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