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16년 3월 10일 목요일 전달사항
2016년 3월 10일 목요일 전달사항
수석조교2016-03-10

3월 10일 목요일 전달사항(点名事项)(roll call)

        • 인터넷 관련 문제‘063-850-7074’으로 사생 개별적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사생들은 공지사항을 매일 확인하여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 점호시간은 매주 월, , , 목 저녁 1130분에 각 층에서 실시됩니다. 그러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숙지 부탁드립니다.
        • 학생생활관 해외봉사 모집기간 37() ~ 316()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및 방치는 학생생활관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5점이 부과됩니다.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이점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학생생활관 소독 공지입사 후 발생하는 해충으로 인한 전체 관 소독을 실시합니다. 소독을 진행하면서 방 안에 사생여러분이 부재하고 있을 경우, 문을 개방하여 소독을 실시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및 중요한 물건은 소지하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321 322 323
        오전 개벽관, 청운관, 사은관 어학관 보은관
        오후 학림관 삼동관 서원관
        • 절약기획팀 모집기간 38() ~ 318()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에 게시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건강진단서 제출기간311일 금요일까지입니다. 각 층 층장에게 제출하시면 되고,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벌점 -5점이 부과가 됩니다. 이후에도 제출하지 않을 시 강제퇴사 및 영구 입사불가입니다. 이 점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 미리 제출하신 사생분들께서는 다시 발급 받아야 할 경우게 있으니 층장에게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든 건강진단결과서 제외)
        • 급식 취소 및 추가 신청기간재학생 : 310(), 11()’/‘신입생 : 323(), 24()‘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가 나갈 예정이오니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이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임시 사생증을 잃어버린 경우 운영관리과에 방문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발급 비용 : 5000/현금만 가능)
        • 신입생 사생여러분들께서는 외박신청이 웹정보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외박은 , , , 목요일에 쓸 수 있으며, ‘, , 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저녁 10시 이후에는 외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신청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각 층 층장 번호는 게시판 참고)

        310 注意事项

        1.宿舍网络出故障时,请拨打电话063-850-7074,申请修理。

        1. 请大家每天留意公布事项。
        2. 每周1至周4晚上11:30进行宿舍点名

        4.健康诊断书务必在3月18日前提交。

        5 取消或申请食堂用餐时间:

        在校生:3.10(周四) 3.11(周五)

        新生:3.23(周三)3.24(周四)

        6 禁止在宿舍楼道、厕所及浴室等公共空间随意丢弃垃圾。若违反,罚分5分。

        7持有临时卡的同学,请妥善保管。若有遗失,需要去生活馆运营管理室挂失,并现金支付5000韩元工本费。

        8周一至周四外宿时,需要填写外宿申请;周五至周日外宿时,不用填写外宿申请。外宿申请可以通过웹정보서비스(http://intra.wku.ac.kr/SWupis/V005/login.jsp)进行网上申请.

        March 10 NOTICE

        1 Any problems with the Internet in your dorm, please call 063-850-7074

        2 Please check dorm notice everyday.

        3 Dorm check will be take at 11:30 P.M every Monday to Thursday .

        4 Please hand in your medical certificate before Mar 18th

        5 If you need to cancel or apply the meal of cafeteria, please visit the Dorm Management Office.

        Time:

        Enrolled students: March 10th (Thursday) March 11th(Friday)

        Freshman: March 23rd (Wednesday) March 24th (Thursday)

        6 Please do not drop your waste at the corridor, washroom and shower room .

        If violated, 5 points will be take off.

        7 Please take care of your temporary card. If lost, you should go to the Dorm Management Office to get an announcement and pay 5000 KRW in cash

        8 If you will get back late after the dorm check time or stay overnight outside from Monday to Thursday, please sign your name in the name note before 10:00 p.m. If getting back or staying over night outside from Friday to Sunday, you need not sign your name. Also you can apply in웹정보서비스(http://intra.wku.ac.kr/SWupis/V005/login.jsp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