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점호공지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학생생활관 공지사항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학생생활관 공지사항
학생생활관2021-04-23

<20210422() 공지 사항>

 

전반기 퇴사 관련 공지사항

424() 오전 11:00까지 (시간 엄수)

웹정보서비스에서 퇴사신청 퇴사확인서 출력 퇴사확인서와 열쇠를 1층 관리실에 반납 후 퇴사.

퇴사확인서는 별도로 학생들에게 제공되지 않으니 본인이 직접 뽑아 제출.

퇴사확인서, 열쇠 미제출 또는 청소 불량 시 다음 학기 입사불가처리.

연장 신청한 사생들은 나갈 필요 없이 2513시에 배정 받은 방으로 옮기면 됨.

 

택배 관련 공지사항

택배 박스는 시간 22() ~ 23() 14~15시에만 식당 앞 공터에서 판매.

·퇴사 택배 차량은 24() 11~ 12, 25() 16~ 1730분에 이용 가능합니다.

택배 관련 문의는 롯데택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퇴사 시 생활쓰레기는 학림관 앞쪽 쓰레기장에 버려 주시기 바랍니다.

 

후반기 입사 관련 공지사항

425() 오후 1:00 ~ 5:00 까지 (시간 엄수)

입사 전 3일 이내에 받은 코로나 음성 결과지를 입사 시 무조건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 시 입사 불가능. (연장 신청 사생 포함)

코로나 음성 결과지는 프린트 출력 후 관 호수 이름 학번 적어서 층장에게 내면 됩니다. (문자도 캡처 후 프린트 출력.)

 

코로나 확산 방지로 인하여 입·퇴사 시 사생외 외부인(학부모포함) 출입이 금지됩니다.

마스크 미 착용 시 벌점 -5, 각 방 사생 외 외부인(다른 사생 포함) 출입 시 벌점 5.

자세한 사항은 각 층 게시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04. 22. 학생생활관